2013년 4월 19일 금요일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한달분량.hwp


목차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본문
1. 영아와 함께 어린이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다미야, 다미가 지금 있는 이곳은 어디니?”
“어린이집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
2. 그림책 주인공 인형으로 동화책에 대한 소개를 한다.
“안녕~ 난 스팟이라고 해.”
“나도 유빈이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데 어린이집에서 지내는 나의 모습을 잘 구경해 보렴.”
3. 교사는 영아에게 그림책을 읽어 준다.
4. 동화를 들은 후 동화의 내용을 회상하며 이야기 나눈다.
“스팟이 너희들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구나.”
“우리도 스팟처럼 어린이집에서 미술 놀이, 블록 놀이도 하고 동화책도 보며 즐겁게 지내자

차를 타고 등원을 하였는데 엄마를 찾지않았다. 어린이집문을 당당히 들어 와서는 이반저반을 돌아다니며 탐색을 했다. 간식과 식사도 잘먹는 편이었고 반 정도 먹으면 돌아다녀서 떠먹였다. 김치를 잘 먹었고, 고기를 잘 씹지 않고 넘겨서 걱정이 되기도 했다. 친구들과 부딪칠때면 소리를 질렀고, 말보다는 행동이 먼저 이뤄지는 것 같다.

본문내용

시 간
활동영역
활동목표
활동내용(보육활동)
자료 및 평가
9:30~10:30
등원 및
자유선택활동
친구들에게
큰 소리로 인사
할 수 있다
- 인사를 나누며 어린이집에 어떻게 왔는지 물어 본다
(걸어왔는지, 차를 타고 왔는지 등)
- 유아의 건강상태를 살핀다.
언어 활동
동화의 내용을 들으며 정서적 안정감을 갖는다
1. 영아와 함께 어린이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다미야, 다미가 지금 있는 이곳은 어디니?”
“어린이집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
2. 그림책 주인공 인형으로 동화책에 대한 소개를 한다.
“안녕~ 난 스팟이라고 해.”
“나도 유빈이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데 어린이집에서 지내는 나의 모습을 잘 구경해 보렴.”
3. 교사는 영아에게 그림책을 읽어 준다.
4. 동화를 들은 후 동화의 내용을 회상하

하고 싶은 말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