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 제 목 표 시 간
8:30~9:50 (등원) 9:50~10:15 (정리정돈 및 화장실 다녀오기)
10:15~10:40 (음악놀이)
10:40~10:50 (화장실 다녀오기)
10:50~11:30 (신체활동)
11:30~12:00 (다문화 교육)
12:00~1:10 (점심시간) 1:10~1:30 (바깥놀이)
1:30~ (귀가 및 자유선택활동)
수업준비 실습생의 소감 및 평가 지도교사 평가
본문 ▶기본판 -옆에는 단풍잎, 은행잎, 나뭇잎이 그려져 있어요. -위에는 주황, 노랑, 초록, 빨강, 갈색이 있어요.
▶그림카드 -여러 가지 색의 단풍잎들이 있어요. -여러 가지 색의 은행잎, 나뭇잎이 있어요.
모양과 색깔이 만나면 어떤 색의 무슨 모양이 되는지 생각을 한 후 그림 조각을 붙여 보게 한다.
다 붙인 후에는 이야기를 해 보게 한다. (예)노랑색과 은행잎이 만나면 노란은행잎
활동이 다 끝나면 정리정돈을 한다.
본문내용 8:30~9:50 (등원) -선생님께 인사를 한다. -교사는 유아의 발열 체크를 한다. -신발을 신발장에 정리를 한다. -가방을 정리한다. -손을 비누로 깨끗이 씻는다. -자리에 앉아 우유를 먹는다. <언어>우리나라의 자랑 한글 <조형>여러가지 열매 그리기 <조작>잎 모양과 색깔 짝짓기 <쌓기> 한옥 만들어보기 <실외>가을 열매 따오기 <음률> 아리랑 <역할>허수아비와 비슷한 모습 <과학>무궁화 관찰하기 <수> 단풍길 따라 체온계, 수첩, 손수건, 비누, 우유 <조작>잎 모양과 색깔 짝짓기 준비물 기본판, 그림카드 활동목표 색과 나뭇잎 모양을 알고 짝지을 수 있다. 활동방법 기본판과 그림 카드를 보며 이야기 나눈다. ▶기본판 -옆에는 단풍잎, 은행잎, 나뭇잎이 그려져 있어요. -위에는 주황, 노랑, 초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