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1일 일요일

신상품마케팅 태교마을

신상품마케팅 태교마을
[신상품마케팅] 태교마을.pptx


목차
1.Introduction
2. Product
- 제품(서비스) 소개
- Physical evidence
- People
3. Price
4. Place
5. Promotion



본문
사업명: 태교마을
사업형태: 지방자치단체와 연합한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사회적기업및 정부지원으로 비용감소 효과를 얻어 운영한다.

이 사업의 사업성을 밝히기 위해 산부인과 산모 8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해보았다.
설문에 따르면 임신 중 산모들은 태교를 위해 주위 도움이 필요했으나 도움을 구하기 어려워 스스로 해결한 경우가 많았다.
그리고 태교를 위해 주로 하는 활동은 단순히 산책이나 음악감상 정도에 치우쳐 있어 좀더 다양한 태교 활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태교마을이 있다면 방문할 의사가 있다는 질문에도 대부분 갈 의향이 있다고 대답하였다.

따라서 우리는 태교마을을 통해 휴식같은 편안함과 즐거운 태교활동 그리고 복지산업을 지원하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본문내용

3. Price
4. Place
5. Promotion

STORY
1st
STORY
1st
Introduction
Q 임신했을 당시, 태교를 할 때 주위 도움이 필요했는가?
그렇다 (85%)
그렇지 않다 (15%)
스스로 해결 (50%)
남편 (35%)
기타 (15%)
산책(45%)
음악감상(30%)
기타(25%)
Q 태교를 위한 테마파크가 있다면 방문할 의향은?
있다(90%)
없다 (10%)
산모 (80명)을 대상으로 조사
Q 태교를 위해 주로 도움을 구한 상대는?
Q 태교를 위해 주로 한 활동은?

STORY
1st
STORY
1st
Introduction
“교사가 가르친 10년이 어머니가 태내에서 기른 10개월 만 못하다”
태교신기
혼자 감당하기 힘든 태교
태교를 위한
공간의 부재
우리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