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4일 일요일

카카오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의 경쟁관계 보고서

카카오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의 경쟁관계 보고서
[카카오]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의 경쟁관계.hwp


목차
목차


Ⅰ. 기업의 소셜마케팅3


Ⅱ.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 서비스 4


Ⅲ. 카카오톡의 급격한 성장 5


Ⅳ. 페이스북의 영업활동 강화 6


Ⅴ. 치열한 마케팅 경쟁 6

본문
Ⅰ. 기업의 소셜마케팅

페이스북이 선점하고 있던 기업의 ‘소셜 마케팅’ 시장을 카카오가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카카오는 7900만명에 이르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소셜마케팅 플랫폼 ‘플러스친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인해 촉발된 소셜네트워크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시장의 성장 덕분에 많은 업체들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 그 중에서 카카오톡은 가장 돋보이는 성장세를 보였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출시하면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들이 서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통해서 상당한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그에 따라 카카오는 폭발적으로 성장하였다.

본문내용
. 페이스북의 영업활동 강화 6
Ⅴ. 치열한 마케팅 경쟁 6
Ⅰ. 기업의 소셜마케팅
페이스북이 선점하고 있던 기업의 ‘소셜 마케팅’ 시장을 카카오가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카카오는 7900만명에 이르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소셜마케팅 플랫폼 ‘플러스친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인해 촉발된 소셜네트워크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시장의 성장 덕분에 많은 업체들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었다. 그 중에서 카카오톡은 가장 돋보이는 성장세를 보였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출시하면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들이 서로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통해서 상당한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그에 따라 카카오는 폭발적으로 성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41941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08968
<이투데이>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60031.htm
<스포츠서울>
http://dkbnews.donga.com/3/all/20130326/53977512/3
<동아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264878g
<한국경제>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64265731487434016
<티브이데일리>
http://www.joongdo.co.kr/jsp/article/article_view.jsp?pq=201303260037
<중도일보>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3261102034710
<뉴스엔>
http://xportsnews.hankyung.com/?ac=article_view&entry_id=309988
<엑스포츠뉴스>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303261043193&sec_id=561101&pt=nv
<스포츠경향>

하고 싶은 말
[카카오]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의 경쟁관계 보고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