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1일 일요일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pptx


목차
01 기업분석
02 BCG 매트릭스
03 SWOT
04 STP
05 제품수명주기
06 4P전략분석


본문
고객과 함께하는 아시아나 항공

1988년 2월 17일 창립.
現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 상위에 위치.
스타 얼라이언스의 회원 항공사.
`에어트랜스포트월드(ATW)`로부터 2009년 고객서비스 세계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



금호와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의지를 표현.

서비스와 안전에 최선을 다하는 아시아나 항공이 추구하는 최상의 가치.

후발주자로 항공산업에 뛰어들었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나 인지도는 대한항공에 비해
떨어지지만, 전체적인 서비스나 안전성 부문
에서는 대한항공에 비해 높은 점수를 받음.

5년연속 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선정.
머큐리상 기내서비스부문 금상.


본문내용
OT

1
금호 아시아나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아시아나항공
금호고속
금호리조트
아시아나IDT
아시아나애바카스
금호개발상사
금호터미널
아스공항
에어부산
금호타이어
금호석유화학
금호피앤비화학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금호건설
운송/물류/서비스
부문
화학/타이어
부문
건설 부문
금호 아시아나 그룹
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경영이념(VISION)
경영목표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 창출”
KUMHO ASIANA
기업분석
BCG매트릭스
SWOT
STP
제품수명주기
4P

고객과 함께하는 아시아나 항공
1988년 2월 17일 창립.
現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 상위에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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