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5일 금요일

최종합격 자기소개서CJ오쇼핑_마케팅 신입

최종합격 자기소개서CJ오쇼핑_마케팅 신입
[자기소개서]CJ오쇼핑_마케팅 신입.hwp


목차
1. 회사 및 직무에 지원한 동기와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이유를 본인의 경험, 준비와 노력을 바탕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1000자)

2. 대학생활 중 가장 성취감이 컸던 경험과 목표 달성을 위한 본인의 노력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1000자)

본문
제가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았고, 그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기 때문에 저는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학생회 부회장으로 지내면서 탁월한 홍보를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하여 많이 생각하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금연캠페인의 가장 훌륭한 방법은 본인의 건강을 해친다는 문구보다는, 2세가 물려받게 될 유전자가 손상된다는 구절이었습니다. 마케팅에서

(중략)

어렸을 때부터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봉사활동을 많이 다녔습니다. 특히 대학교 시절 ‘농활’가는 것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사람들과 어우러져 평소에 느끼기 힘든 그들의 생각을 전수받을 수 있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본문내용
000자)
제가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았고, 그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기 때문에 저는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총 학생회 부회장으로 지내면서 탁월한 홍보를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하여 많이 생각하고 실행해 보았습니다. 금연캠페인의 가장 훌륭한 방법은 본인의 건강을 해친다는 문구보다는, 2세가 물려받게 될 유전자가 손상된다는 구절이었습니다. 마케팅에서 홍보대상의 심리를 분석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J오쇼핑에 입사하여 국제무대에서 저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겠습니다. 글로벌 코리아의 대표 쇼핑기업의 직원으로서 세계에 우뚝 서게 할 목표를 가지고 제가 배운 지식과 경험을 쏟아내겠습니다. 2008년에는 중국 천진지역에 CJ를 개국함과 동시에 향후 동남아 주요 국가

하고 싶은 말
(CJ 오쇼핑 마케팅 신입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마케팅부서 특성에 부합하는 스타일로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완성되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