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9일 화요일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ppt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ppt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pptx


목차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

1. 브랜드자산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3. 브랜드 재활성화
4. 결론

본문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략




1. 브랜드자산




브랜드자산이란?

브랜드자산

• 한 제품에 브랜드를 붙임으로써 추가되는 어떤 가치
 ex) 높은 제품 선호도, 시장점유율

• 브랜드자산의 형성
 : 브랜드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의미를 지속적으로 전달

브랜드 의미 :
제품, 편익, 소비자 욕구, 경쟁과의 차별화
          ⇓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
     브랜드자산의 강화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 브랜드 일관성? 브랜드는 지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
 - 시장 선도 후 포지셔닝의 일관성 유지를 통해 오랫동안 자신들의 위치 유지

▣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Marlboro 담배

 ≪ 사 진 ≫ ≪ 그 림 ≫

본문내용
랜드를 붙임으로써 추가되는
어떤 가치
ex) 높은 제품 선호도, 시장점유율
브랜드자산의 형성
: 브랜드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자산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의미를 지속적으로 전달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의미 :
제품, 편익, 소비자 욕구, 경쟁과의 차별화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브랜드 일관성? 브랜드는 지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
시장 선도 후 포지셔닝의 일관성 유지를 통해 오랫동안 자신들의 위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Marlboro 담배
Marlboro
남성적
카우보이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하고 싶은 말
-여러 학우가 함께 노력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미리보기와 목차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좋은 레포트 작성하세요-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