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6일 토요일

신생 국내 SPA브랜드 `8 SECONDS` 에잇세컨즈의 Brand Loyalty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신생 국내 SPA브랜드 `8 SECONDS` 에잇세컨즈의 Brand Loyalty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신생 국내 SPA브랜드 `8 SECONDS` 에잇세컨즈의 Brand Loyalty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pptx


목차
1. Introduction
1) 배경, 목적, 주제
2)MDP & MRP, 초기모델
2. Body
1) 기초조사분석
2) 조사분석 : MRP 1,2,3,4
3.Conclusion
1) 가설검증
2)전략적 시사점 & 전략제안
3) 연구의 제한점


본문
MDP & MRP
Marketing Decision Problem
8ight Seconds의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하는가?

Marketing Research Problem

SPA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그 정도는?
SPA 브랜드 각각의 선호도는 어떠한가?
소비자들은 어떠한 세그먼트를 이루고 있는가?
성별이나 의류소비에 사용하는 소비액에 따라 변수의 영향이 달라지는가?

FGI
목적 : SPA브랜드의 소비자 충성도 유발요인에 대한
정성조사 실시를 통해 가설설정.
패널 : 조원 6명 (신주혜, 안희주, 조몽요, 김윤정, 김현선, 황준선)
Moderator : 김윤정
진행시간 / 장소 :30분/율곡관 글로벌 라운지

내용 : 1)전반적인 SPA 브랜드에 대해

- 자주 이용하는 SPA브랜드와 브랜드 별 특징
- SPA브랜드의 전반적인 장, 단점 ( 제품, 서비스, 점포, 온라인 연동성 등)

- SPA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요소
- SPA브랜드 이미지

2)국내 신생브랜드 8 SECONDS의 장점과 단점

- 방문경험, 인지도
- 만족 or 불만족했던 점

결론 :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만한 변수(요인)들을 확인

→고객편의, 디자인, 가격가치, 관리품질
점포서비스, 판매촉진, 브랜드이미지


본문내용

2) 조사분석 : MRP 1,2,3,4
Conclusion
1) 가설검증
2)전략적 시사점 & 전략제안
3) 연구의 제한점
T S
E n
n t
C o

Introduction -1
[배경, 목적, 주제]

SPA 브랜드란?
배경

SPA 브랜드란?
SPA는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로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을 의미.

8IGHT SeconDs는 어떤 브랜드?
배경

8ight Seconds는?

배경
커져가는 SPA 의류시장
하지만, 후발주자 8ight Seconds

목적
8ight Seconds의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는 방법은 무엇인가?

목적
What are Factors?

‘충성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