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2일 월요일

서비스경영 세스코와 Terminix

서비스경영 세스코와 Terminix
[서비스경영] 세스코와 Terminix.pptx


목차
1.기업 소개
2.Country
3.Change
4.Customer
5.Company
6.Competitor


본문
CESCO
국내 생활환경 위생대표 기업

국내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2003년 중국 상하이 현지 법인설립으로 중국 시장 진출

2008년 상해, 화동 , 북경 , 천진 , 청도를 대상으로 사업 영역 확장

2010년 중국 북경 법인 설립

TERMINIX
Terminix는 미국 서비스마스터그룹에 속해 있는 해충방제회사
전세계 50여 개국 1,700만의 고객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서비스 전문기업

현재 중국에는 상해, 북경, 광주, 정도에 진출해 빠르게 성장했으며 중국에서
독보적 해충방제업체로 인식되고 있다.


01 체면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 특성

02 해충번식, 피해에 유리한 조건

03 해충방제시장의 성장기 단계

04 서비스 시장 발전 부족한중국에서 경쟁우위 확보

05 시장잠재력 - 고매력, 저경쟁



인구 - 13억 4324 만명 (2012.7월) 출처:CIA World Factbook
GDP - 세계2위 / 6조 9884억원 (2011)
출처 : International Monetary Fund


중국 서비스 산업 시장 및 사회적 인식의 변화



중국정부는 12차 5개년 계획에서 소비중심의 내수확대 전략을 강조하고 있어 서비스 산업의 성장이 기대


중국은 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외자기업과 중국기업간 합작투자를 유도하기 위해부분적인 규제완화를 지속


신종플루 등 각종 전염병의 증가 및 해충 피해에 의한 농림 피해뿐만 아니라음식점 및 일반 가정에도 해충이 많이 발생


본문내용
는 해충방제회사
전세계 50여 개국 1,700만의 고객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서비스 전문기업
현재 중국에는 상해, 북경, 광주, 정도에 진출해 빠르게 성장했으며 중국에서
독보적 해충방제업체로 인식되고 있다.
출처:http://www.terminix.co.kr/
국내 생활환경 위생대표 기업
국내 브랜드 인지도 98.3% 보유
2003년 중국 상하이 현지 법인설립으로 중국 시장 진출
2008년 상해, 화동 , 북경 , 천진 , 청도를 대상으로 사업 영역 확장
2010년 중국 북경 법인 설립
출처: http://www.cesco.co.kr/

팀원 소개
기업소개
COUNTRY
Change
Customer
Company
Competitor
인구 - 13억 4324 만명 (2012.7월) 출처:CIA Worl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