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IMC 전략 분석
목차 기업소개 상황분석 목표시장 설정 기존 마케팅 믹스전략의 평가 기존 마케팅 목표 및 브랜드 컨셉 설정 IMC 프로그램 매체계획 IMC 수행결과의 평가 참고문헌 및 도움을 준 사람과 기관 본문 IMC 활동제언 고객만족도 증가에 주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보다는 고객 만족도 증가를 위한 전략 수립 매장 별 가격을 통일화 시킴으로써 고객 불만을 최소화 - 매장 직원의 서비스 교육 증대 차별화를 통한 ‘파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 구축 베이커리 업계 선두기업이미지 구축 ‘파리’본토를 연상시키는 이미지 구축 본문내용 C 수행결과의 평가 9. 참고문헌 및 도움을 죾 사람과 기관 10.팀원들의 소감 기업소개 SPC 그룹 삼립식품 샤 니 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SPC Logistics SPC Capital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리나스 타마티 파스쿠찌 패션 5 라그릴리아 퀸스파크 빚은 사누끼보레 샤니 브레데이 빠띠스 파티나 따삐오 르뽀미에 베스킨라빆스 던킨도너츠 회사 개요 회사 개요 상호명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 최석원 설립읷 1986 년 10월 17읷 회사명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주요제품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 제품 수 350 여종) 회사조직 본사 (경기도 성남시 소재) 대구, 원주 공장 식품기술연구소 핚불 제과 제빵 기술학원 서울, 영남, 중부 사업부 제주 사무소 원주, 의정부, 광주, 싞탂짂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뜨 IMC 전략 분석으로 135슬라이드에 걸쳐 파리바게뜨와 관련된 모든 광고,홍보,이벤트,프로모션,시장상황, 마케팅 믹스 브랜드 컨셉, 매체기획까지 망라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체기획의 경우 자세하게 분석되어 있습니다. 진행중 프로모션 또한 100여개가 넘는 분량을 분석했으며 이를 통합하여 IMC Map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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