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문학 iphone(아이폰) 광고전략
[광고인문학] iphone(아이폰) 광고전략.pptx |
목차 iphone 본문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카메라 동영상 높은 해상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뛰어난 음질 자이로스코프 본문내용 순위 자료: 다시 찾아보고 적을게요 1 2 16 17 코카콜라 IBM . . . 루이비통 애 플 삼성 3 마이크로소프트 18 말보르 17 삼성 iphone iphone 구매이유 74.4 21.6 블로그 47.3 아이팟 터치 지인추천 8 애플 제품 경험자 59% 30.4 아이팟(터치) 39.6 아이팟(MP3) 16.3 노트북(맥북) 12.4 PC(맥) 자료 : 삼성경제연구소 seri ipone Galaxy S iphone ipad Galaxy tab iphone 28.2 26.5 3.9 5.4 갤럭시 S 아이폰 옵티머스원 베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자료: ???????? 단위: % iphone 아이폰의 강점 소프트웨어의 안정성 카메라 동영상 높은 해상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뛰어난 음질 자이로스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