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환경 분석 1. 산업 현황 2. SWOT분석 및 성장시나리오 3. 시장 분석 4. 국내,외 분석
Ⅲ. 사업내용 1. 사업 계획 2. 사업 모델
Ⅳ. 입지 선정 및 상권 분석 1. 상권 분석 2. 장소 계획 3. 설치 계획
Ⅴ. 마케팅 계획 1. Target 분석 2. 마케팅 추진 계획 3. 중장기 사업 추진 계획
Ⅵ. 점포 화장계획 1. Concept 설정의 방향성 2. Concept 설정 3. 가입 절차 및 개설 안내 4. 운영 형태
Ⅶ. 수익 계획 1. 투자 계획 및 개요 2. 매출액 산출
본문 Ⅱ. 환경 분석
▣ 국민경제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파급효과가 크고 성장잠재력이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 ▣ 지역별로 GDP의 417% 정도를 점유하고 전국 적으로 고루 분포되어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균형발전에 크게 도움 § 유통구조가 재래시장, 중소슈퍼등 생계형에서 백화점, 대형 할인점 등 기업형으로 전환이 진행 중 § 대형할인점, 프랜차이즈 등 국내에서 경쟁력을 확보한 업태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진출 추진 중 § 온라인 쇼핑 등 전자상거래 규모가 급성장 하여 유통산업이 입지산업에서 정보산업으로 변화
본문내용 . 시장 분석 4. 국내,외 분석 Ⅲ. 사업내용 사업 계획 사업 모델 Ⅳ. 입지 선정 및 상권 분석 1. 상권 분석 2. 장소 계획 3. 설치 계획 Ⅴ. 마케팅 계획 1. Target 분석 2. 마케팅 추진 계획 3. 중장기 사업 추진 계획 Ⅵ. 점포 화장계획 1. Concept 설정의 방향성 2. Concept 설정 3. 가입 절차 및 개설 안내 4. 운영 형태 Ⅶ. 수익 계획 1. 투자 계획 및 개요 2. 매출액 산출
Ⅰ. 회사 개요 1. 회사 소개 정보통신 기기개발 임대 및 판매사업 인터넷관련 서비스업 프랜차이즈 사업 인력파견사업 광고대행사업 전자상거래사업 정보처리 기획업 소프트웨어 개발 임대 및 판매사업 별정통신사업 부동산 개발 및 임대업 고객가치 창 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