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여행 기업 하나투어는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18개 계열사와 전 세계 23개의 해외 현지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많은 여행사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도 하나투어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에 따라 브랜드 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시장에서 하나투어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하나투어는 고객들에게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상품을 판매함으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하나투어를 통해서 여행을 경험하고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있다.
본문내용 적인 네트워크
Ⅰ. 세계적인 네트워크 국내 최대 여행 기업 하나투어는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18개 계열사와 전 세계 23개의 해외 현지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많은 여행사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도 하나투어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에 따라 브랜드 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시장에서 하나투어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Ⅰ. 세계적인 네트워크 하나투어는 고객들에게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상품을 판매함으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하나투어를 통해서 여행을 경험하고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있다. 하나투어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먼저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