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선정동기 2.미샤 탄생 배경 3.초저가 마케팅 4.SWOT 분석 5.경쟁사 & 경쟁력 6.변화된 마케팅 7.새로운 시장 진출 8.국내 화장품 시장 9.해외진출 10.참고문헌 11.Q&A
본문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온라인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Prosumer (소비자 생산참여) On – Off 통합마케팅
-매월 10일 20% 세일 -1년에 두번 (7월과 12월) 20 ~ 50% 세일 -매월 25일 20% 세일
+ 목표 :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 지역 : USA (New York), Australia, Singapore, Japan, Hong Kong, Mongolia, Thailand
본문내용 팅 중,고가 마케팅 3 PAGE:4 미샤 탄생 배경 미샤 + 합리적인 네티즌 인터넷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 4 PAGE:5 초저가 마케팅 10대의 화장품 사용 라이프 스타일 변화 경기침체, 소비위축 인터넷 이용자 증가 인적자원, 생산 유통구조 단순화 기업 홍보 브랜드 이미지 5 PAGE:6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온라인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Opportunities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Weaknesses Strengths Threats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
참고문헌 - 우병현 {미샤 3300원의 신화} (서울:이지앤, 2005)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에블씨 홈페이지 http://www.able-cnc.com/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 네이트 http://www.nate.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MK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97460 -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위기에서 성공한 변화에 강한 기업 -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 (MISSHA) - 이선영, emars,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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