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
[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pptx |
목차 1. 회사소개 2. 대상국 소개 3. 진출국 소개 4. 제품 소개 5. 4P 6. 재무 본문 인도 헬멧 시장 가격대 저가 저품질 제품이 시장을 대부분 점유 저가 저품질 제품군 – 값싼 중국제 헬멧 진출 Yamaha, Honda 등 고급 오토바이업체들 진출 운전자들의 안전 의식 전환 → 최근에 기술력과 품질 중심 헬멧시장 형성 기술력과 품질, 디자인을 겸비한 중고 가격대의 제품판매전략 생계수단인 저가 오토바이 고성능의 오토바이의 시장규모가 확대 → 단순기능형의 헬멧과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헬멧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 젊은 층을 겨냥한 디자인 어필 현지 오토바이 제조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크리켓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크리켓에 쓰이는 helmet 공급 → 기업 인지도 향상 본문내용 는 그 중 5% → 대략 5천 만 명 ● 남부 아시아의 열대몬순기후 ● 세계에서 인구가 두 번째로 많은 나라 ◆ 열대기후 중 하나 ◆ 열대 우림 기후와 사바나 기후의 중간 기후 회사소개 델리와 뭄바이에 각각 생산공장과 물류창고 구축 회사소개 100여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신설 중견기업 합리추구 인재제일 사업보국 경영이념 안전제일 회사소개 영업이사 유광현 1987 전북 전주 출생 2006 전북대 무역학과 입학 2008 스페인 알깔라대학 교환학생 및 조기졸업 2008 스페인 산탄데르은행 인턴 2010 미래로하이바 창설멤버 2010 現 미래로하이바 영업이사 마케팅 이사 임대철 1985 출생 2004 이매고등학교 졸업 2006 HJC(홍진크라운)입사 2007 ~ HJC 영업본부 영업기획팀 근무 2009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