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다이어트 막걸리 필리핀 현지진출 축하 연회
[국제마케팅] 다이어트 막걸리 필리핀 현지진출 축하 연회.ppt |
목차 1.회사소개 2.국내시장 3.현지시장 4.세부 마케팅 계획 5.재무전략 6.단계별 발전전략 & 리스크 매니지먼트 본문 ・ 1980 전북 장수군 번암면 번암주조 설립 ・ 2000 GS25 입점 ・ 2005 다이어트 막걸리 출시 ・ 2005 APEC 정상회의 공식건배주 선정 ・ 2007 일본 동경, 후쿠오카 등 다이어트막걸리 수출계약체결, 판매 ・ 2008 프로드 엑스포 금상 수상 ・ 2008 상해 SIAL CHNIA(상해식품박람회) 주류콘테스트 은상 수상 ・ 2009 한국 전통주 품평회 막걸리 부문 명품 전통주 선정 ・ 2008~2009 이명박 대통령 공식 외교행사에 건배주로 선정 ・ 2010 G20 정상회의 공식건배주 선정 전국 2,600여개 점포 입점 1일 평균 판매량 :점포당 5개 = 13,000 월 평균 판매량 = 390,000 월 매출액 = 429,000,000원 분기 매출액 = 1,287,000,000원 마진율 50% - 분기 순이익 643,000,000원 본문내용 pter 1. * 연혁 회사소개 1980 전북 장수군 번암면 번암주조 설립 2000 GS25 입점 2005 다이어트 막걸리 출시 2005 APEC 정상회의 공식건배주 선정 2007 일본 동경, 후쿠오카 등 다이어트막걸리 수출계약체결, 판매 2008 프로드 엑스포 금상 수상 2008 상해 SIAL CHNIA(상해식품박람회) 주류콘테스트 은상 수상 2009 한국 전통주 품평회 막걸리 부문 명품 전통주 선정 2008~2009 이명박 대통령 공식 외교행사에 건배주로 선정 2010 G20 정상회의 공식건배주 선정 * CEO 소개 회사소개 2009 전통주류박람회 금상 수상 세계 최초 다이어트 막걸리 개발 최연소 양조업 여성 CEO * 제품 소개 회사소개 2009 전통주류박람회 금상 수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