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국내 아이스크림 사업계획서 및 해외(LA)시장 진출 전략
[국제마케팅]국내 아이스크림 사업계획서 및 해외(LA)시장 진출 전략.pptx |
목차 1. 회사 & 사업소개 2. 진출국 소개 3. 마케팅 4. 재무구조 5. Q&A 본문 ▶ 연중 쾌적한 기후, 휴양지로서의 조건을 두루 갖춤 ▶ 1989년의 3번가 프로미네이드의 탄생과 산타모니카 플레이스의 재정비 → 최근에는 시민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각광받는 휴양지 ▶ 날씨는 연중 온난하고 따뜻 이 지역의 기온 연중 24도를 유지 산타모니카 총인구 - 8만 7200명 <유동인구> 하루 평균 - 관광객 3만 + 현지인 9만 =약12만 명 한 달 평균 - 주말:30만, 평일:60만 = 약360만 명 1년 평균 - 최고유동인구(7,8월) = 약450만 명 - 최저유동인구(12.1.2월) = 약300만 명 1. 이뇨작용 2. 대사활동 3. 신장염 및 부기제거 4. 변비 5. 과식방지 6. 성인병 예방 본문내용 red beans) ▶ 주요 임원진 소개 1) 회사 소개 김은혜 (재무부장) 김수지 (마케팅부장) 정현욱 (영업부장) 허찬위 (해외사업부장) 노용현 (CEO) 회사&사업소개 1) 회사 소개 (연혁) History of well-bean 2010 04월 산타모니카 피어 법인 설립 사업확장 예정 2009 09월 산타모니카 피어 100주년 기념 축제 행사 후원 10월 한인타운 주관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2008 06월 산타모니카 4, 5호점 오픈 08월 신제품 출시(녹차, 과일, 커피) 2007 04월 한인타운 시식 행사 05월 산타모니카 2,3호점 오픈 2006 01월 Well-bean 상표 출원 06월 산타모니카 1호점 오픈 12월 Well-bean 상표 등록 회사&사업소개 ▶ 주소 : 미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