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교
[국제마케팅]9조_대교_l.ppt |
목차 1. 기업 소개 2. 해외 진출 동기 3. STP 전략 4. 4P 분석 5. 결론 본문 1. 기업 소개 - 1976년 창립된 교육 전문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본문내용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 CEO 강영중 2. 해외 진출 동기 > 진출 배경 국내 선두 교육 서비스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 : ‘세계적인 교육문화 기업’의 실현 하고 싶은 말 대교 마케팅에 관한 내용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