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_DID_ 산업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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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디스플레이]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산업동향 I. 들어가는 말 II. DID DID란 무엇인가? DID 형태별 분류 DID 제품별 분류 DID 특징 DID 응용분야 III. DID 시장 규모 IV. DID 업체 동향 개요 LG디스플레이 삼성전자 아이존DID 코텍 비티씨정보통신 코윈스 토비스 디보스 LG필립스LCD(LPL) 어드밴텍 [참고 자료] 본문 편의점에 설치된 모니터에서 광고 또는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 바로 DID이다. 이처럼 DID는 공항, 지하철역, 기차역, 대형 쇼핑몰, 극장 등 공공장소에서 광고와 정보 등을 표시하는 장치로 퍼블릭 디스플레이로 불리기도 한다. 정지 사진과 이미지만을 전달하는 기존 전광판이나 광고판과 달리 디지털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표현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정지 화면만 전달하는 전광판을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옥외용 DID 제품은 화면밝기가 1500 칸델라(cd/㎡)로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LCD TV(400~500㏅/㎡)보다 3배 이상 밝다. DID는 주로 야외에서 사용되는 만큼 TV보다 화면이 밝아야 한다. 이 글에서는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의 개념과 종류, 시장 및 업체 동향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본문내용 II. DID DID란 무엇인가? DID 형태별 분류 DID 제품별 분류 DID 특징 DID 응용분야 III. DID 시장 규모 IV. DID 업체 동향 개요 LG디스플레이 삼성전자 아이존DID 코텍 비티씨정보통신 코윈스 토비스 디보스 LG필립스LCD(LPL) 어드밴텍 [참고 자료]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DID 산업동향 2 I. 들어가는 말 디스플레이는 인간이 향유하고자 하는 정보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주는 휴먼 인터페이스 (interface, 기계-인간 연결) 장치라고 말할 수 있다. 30여 년 전만 해도 흑백 TV가 디스플 레이의 전부였다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오늘날의 디스플레이는 총천연색 영상을 기본 참고문헌 자료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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