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디지털카메라산업분석과 삼성테크윈 마케팅분석
목차 국내 디지털 카메라 산업 거시 환경 분석 고객 분석 삼성 테크윈 자사 분석 삼성 테크윈 경쟁 분석 삼성 테크윈 STP 본문 국내 기업인 만큼 많은 대리점 들을 이용하여 A/S를 제공함 - 소비자들이 디카 구입 시 가장 우선순위로 뽑는 것은 신뢰도와 기업 이미지 - 기업의 상대적 강점을 적극적 으로 이용해야 함 본문내용 함 일상 생활에 대한 세밀한 감정묘사나 사물에 대한 고찰 직장에서 벗어나 자연과 환경에 대한 아름다움을 사는 것 여행지 또는 자신과 가족들의 모습을 담는 것 취미 생활을 찾는 등 삶의 의미를 사는 것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PAGE:3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디카 선택 (1/5) 10대 가격이 저렴한 콤팩트형 디카 or 카메라 폰으로 대체 PAGE:4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디카 선택 (2/5) 20대 화소가 높은 다기능 콤팩트형 디카 or 보급형 DSLR PAGE:5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디카 선택 (3/5) 30대 고가의 디지털 카메라 or 1~200만원 대의 고급DSLR PAGE:6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