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쉐라톤워커힐호텔 마케팅전략분석
쉐라톤2.ppt |
목차 1.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종합적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제시 본문 4) Technological Environment 인터넷, 전사적 관리 시스템 등의 정보기술(IT)이 호텔산업 에 도입 필요성 증대됨. 5) Natural Environment 자연환경변화에 대한 호텔의 대처 능력, 환경 보호와 관련 된 주변환경 등을 파악이 중요함. 6) Geographical Environment 지리적접근성에 관한 분석, 지리적으로 관광지, 산업단지 등 인근과 주변의 차별성 분석 등이 이루어져야 함. 본문내용 재 워커힐 호텔 경영상의 어려움을 분석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마케 팅 전략을 제시해 봄으로써 마케팅 전략에 대한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2. 기업소개 쉐라톤 워커힐 호텔 소개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길 설립년도 : 1963년 4월 설립 설립배경 : 6.25 전쟁 당시 주한 미8군사령관으로 활약하다 숨진 월턴 워커(Walton H. Walker) 장군을 기리기 위해 `워커힐(Walker Hill) 즉 `워커의 언덕으로 명명됨. 등급 : 특1급 객실수 : 615실 총 부지면적 : 479,419㎡ (145,024평, 연건축면적 : 32,181평) 건물구조 : Main Tower, Tower, Douglas Executive Club (별관), Matthew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