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녹차베지밀 광고전략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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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녹차베지밀 광고의 주안점 녹차베지밀 광고의 목표 What to Say? How to Say? 매체 믹스 ( 1 ) 매체 믹스 ( 2 ) 스토리보드 - 다이어트편 스토리보드 - 기상캐스터편 스토리보드-회사원 IMC 전략 광고 효과 – 커뮤니케이션 모형 커뮤니케이션 효과 본문 추운 겨울 아침, 일기예보를 준비하던 기상캐스터가 따뜻한 녹차베지밀을 마시고 난 뒤 따뜻함을 느낀 나머지 방송 중 날씨가 춥지 않다고 말하는 실수를 저지르는데 본문내용 不好, 개인편차가 상대적으로 큼 What’s the Problem? 광고의 인지도, 브랜드의 비보조 인지도가 확연히 낮음 Solution 共 感 “베지밀은 아저씨들이나 먹는 거 아닌가요?” Guide Line 녹차베지밀을 먹을 수 있는 상황을 제시 구매 의도 형성 vs Like Hate “맛있다!!!” 마실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호감 형성 “녹차 베지밀 광고? 본 거 같기는 한데” Camera Focus 차별화 유머소구 Raise Recognition 녹차베지밀 광고의 주안점 녹차베지밀 광고의 목표 캠페인 시작 후 6개월 내에 녹차베지밀을 시음해본 적 없는 잠재고객 중 70% 이상이 언제 어떤 상황에서 녹차베지밀을 마시는지 충분히 인지하도록 한다. 커뮤니케이션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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