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IKA(키카)의 경영분석
KIKA.ppt |
목차 1. 들 어 가 며 1.1 KIKA 소개 1.2 조사 목적 2. 본론 2.1 KIKA의 경영전략 2.2 설문조사 2.3 문제점 분석 2.4 해결방안 3. 나오며 본문 2.1.1한국형 축구화 개발 -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춤 -신발 형태 세분화 ▷ 볼 너비에 따라 4가지로 분류 ▷ 길이를 2.5mm 단위로 세분화→ 같은 사이즈라도 모두 8종류로 만듦 본문내용 인 키카를 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KIKA의 경영활동 분석과 발전방안 모색 1. 들 어 가 며 2. 본 론 3. 나 오 며 1.1 KIKA 소개 1.2 조사 목적 2.1 KIKA의 경영전략 2.2 설문조사 2.3 문제점 분석 2.4 해결방안 우선 키카에 대한 소개와 조사를 하게 된 목적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본론은 키카의 경영전략, 설문조사 결과 분석, 문제점 분석, 해결방안 제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들 어 가 며 1.1 KIKA 소개 - 1981년 설립한 국내 축구 용품 브랜드 (주력제품 - 축구화) -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는 제품을 개발 - 거품을 뺀 가격경쟁력으로 높은 점유율 차지 키카는 1981년 설립한 축구 용품 브랜드로 순수 국내 자본과 국내 기술로 이루어진 브랜드입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