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넥센히어로즈 스포츠마케팅사례및 광고전략제안

넥센히어로즈 스포츠마케팅사례및 광고전략제안
넥센히어로즈 마케팅SWOT,STP,4P사례및 광고기획서.pptx


목차
1부 – 이론적 분석
야구구단 히어로즈의 소개
거시환경분석과 미시 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2부 – IMC적 광고방안
최선을 다하는 승리의 히어로즈!
미남스타가 있는 여성의 히어로즈!
우리는 히어로즈 가족입니다

본문
넥센 히어로즈가 차지명 한현희(경남고)를 비롯해 박종윤(대구고), 권택형(덕수고) 등 2012년 신인 지명 선수 10명 전원과 입단 계약을 마무리

신인들의 가능성-언더핸드 투수 김대우는 6월 4일 한화전에서 등판해 1이닝을 세 타자 연속 삼진으로 마무리다음 날에도 1⅔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는 화려한 데뷔대졸 신인 고종욱은 자신의 강점인 빠른 발에다가 주루 능력과 수비 등 보완할 점을 키운다면 넥센의 테이블 세터로서 기대가 큼


본문내용
과 미시 환경분석
미남스타가 있는 여성의 히어로즈!
우리는 히어로즈 가족입니다
STP 분석

히어로즈 소개

히어로즈 소개
미국계 투자자문회사인 센테니얼 인베스트먼트사가 창단한 한국 프로야구의 제8구단이다. 현대 유니콘스를 대체한 구단으로서 현대 소속 선수들에 대한 우선 계약교섭권은 인정받았으나 한국야구위원회에 새로 가입하는 절차를 밟은 신생 구단이다. 따라서 현대 유니콘스의 통산 기록도 승계하지 않는다.구단 운영은 기존의 7개 구단이 모그룹의 홍보 지원금으로 운영되는 것과는 달리, 이른바 팀 스폰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국내 기업들과 후원계약을 맺어 구단 이름을 팔고, 유니폼 광고 등을 유치하여 운영자금을 확보하는 방식이다. 복수의 스폰서를 두어 가장 많은 자금을 댄 후원사가 구단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