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타사 커피 전문점과의 비교 2.커피 전문점 시장의 문제
인식 3.실행전략(4E) 4.결론
본문 건강커피 견과류커피, 칼슘 커피 다이어트
커피
easy 테이블의 콘센트 및 락온 시스템 장착 개인적 공간 마련
본문내용 의
문제점
커피 전문점 비교 2006년 조사 대상 :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만19세~39세 남/여> 표본 크기 :
1,131명 C-news 시장조사기업
커피 전문점 비교 조사 대상 :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만19세~39세
남/여> 표본 크기 : 1,131명 C-news
시장조사기업
실행전략
ECO-FRIENDLY 유기농커피 공정무역이 인증된 다양한
원두매입
ECO-FRIENDLY 내 집 같은 편안함 녹색혁명
ECO-FRIENDLY 사람을 생각 하는
제품 녹색
캠페인
eager
eager
eager
eager
easy
easy
Emotional의
필요성
emotion
결론 비슷비슷한 경쟁자가 출현하고, 불황을 틈탄 저가형 커피, 격동기에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등 국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