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마케팅 카페베네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제안

마케팅 카페베네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제안
[마케팅] 카페베네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제안.pptx


목차
1.타사 커피 전문점과의 비교
2.커피 전문점 시장의 문제 인식
3.실행전략(4E)
4.결론



본문
건강커피
견과류커피, 칼슘 커피
다이어트 커피

easy
테이블의 콘센트 및 락온 시스템 장착
개인적 공간 마련


본문내용
의 문제점

커피 전문점 비교
2006년
조사 대상 :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만19세~39세 남/여> 표본 크기 : 1,131명
C-news 시장조사기업

커피 전문점 비교
조사 대상 :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만19세~39세 남/여> 표본 크기 : 1,131명
C-news 시장조사기업

실행전략

ECO-FRIENDLY
유기농커피
공정무역이 인증된 다양한 원두매입

ECO-FRIENDLY
내 집 같은 편안함
녹색혁명

ECO-FRIENDLY
사람을 생각 하는 제품
녹색 캠페인

eager

eager

eager

eager

easy

easy

Emotional의 필요성

emotion

결론
비슷비슷한 경쟁자가 출현하고, 불황을 틈탄 저가형 커피, 격동기에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등 국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