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Angel in us Coffee 마케팅 전략 -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문제점 및 향후 발전방향 현재 우리나라 원두커피 시장의
현재와 미래 한국의 원두커피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과제 엔제리너스의 문제점 엔제리너스의 발전 방향
본문 2.
Price ①커피, 드링크 및 원두 커피는 약 4000-5000원대 정도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과일이 함유된 주스는 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책정 되어있다. 엔제리너스가 추구하는 고급화 전략으로 인해 가격이 다소 높음을 알 수 있으며, 경쟁사인 스타벅스와 커피빈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베이커리는 단품 판매가가 800원에서 15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책정되었고, 샌드위치는 5000-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엔제리너스의 원두는 226g 기준 14000원으로 고급 품질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문내용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문제점 및 향후 발전방향 1. 엔젤리너스 커피 선정동기 더욱 혼란에 빠져있는 경제 상황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우리의
커피시장은 어떤 특징을 보이고,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지난여름까지만 하더라도 계속적으로 점포수가 증가하고
여기저기서 카페를 개업하는 등 커피 산업은 활기를 띄었다. 브랜드마케팅을 통한 프랜차이즈와 직접 볶은 신선한 커피로 승부하는 로스터리숍이 국내
커피 시장을 이끌어 온 쌍두마차였다. 하지만 지난여름 불거진 아이스커피 세균검출이라는 첫 번째 악재, 두 번째로 온 나라를 떠나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중국산 멜라민 파동으로 직격탄을 맞은 인스턴트 커피업계, 마지막으로 가을에 접어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