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스킨푸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안

스킨푸드 마케팅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안
스킨푸드 마케팅분석과 향후전략.ppt


목차
선정동기

브랜드소개

시장분석

기업분석(SWOT/STP)

브랜드 비교(더페이스샵)

향후전략

본문
저가이지만 고품질의 제품
친환경적인 원료사용
제품특색에 맞는 용기디자인
모(母)기업으로부터 이어진
경험과 기술보유


저가화장품에 대한 편견
화장품 선도기업들의 브랜드샵 진출
저가 화장품시장의 레드오션화
기존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높은 고객충성도

본문내용
푸드인가?
저가 화장품시장에서의 스킨푸드 인식의 급증가
최근 3년 동안의 급성장의 원인은 무엇인가?
미샤, 더 페이스샵등의 선점 기업이 있음에도
성공하는 요인은?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브랜드 소개
설립일 : 2004년 11월
CEO : 조윤호

시장분석스킨푸드 매장현황
60
43
28
14
12
8
14
10
9
8
6
7
5
11
2
전국매장수
현재 264개.
계속증가추세!!

시장분석화장품 시장 매출액

시장분석화장품 시장중 저가비중

시장분석스킨푸드 매출액 추이
※ 단위 : 억 / 2007년은 예상 매출액

시장분석저가 화장품 매장수

시장분석 - 저가화장품매출액비교

기업분석 - SWOT
저가이지만 고품질의 제품
친환경적인 원료사용
제품특색에 맞는 용기디자인
모(母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