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올림푸스 OLYMPUS 광고전략제안과 마케팅사례

올림푸스 OLYMPUS 광고전략제안과 마케팅사례
올림푸스 마케팅사례분석및 광고전략제시 파워포인트.ppt


목차
제품 분석

시장 분석

3C 분석

STP 분석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
DSLR의 고성능과 디지털 카메라의 작은 크기와 가벼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점을 부각시킨다.


본문내용

5

제품분석

제품 개발 아이디어
1
DSLR은 크고 무거워서 휴대하기 힘들다
2
DSLR과 컴팩트 카메라의 장점만을 조합한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3
50년 전의 카메라를 현대식으로 디자인하여 옛날 향수를 자극
4
컴펙트 카메라는 렌즈를 갈아 끼울 수 없어서 각각의 상황에 맞게 사진을 구현하기 힘들다.

제품분석
기존 DSLR 화소에 뒤지지 않는
1230만 화소
기존 DSLR크기의 58%, 무게의 30%까지 줄인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상황에 맞게 렌즈를 교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기존 디지털 카메라와는 차별화되는 흰색 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

시장점유율(DSLR)

시장점유율(컴팩트 카메라)

3C 분석

소비자 분석

자사 분석
3
2
1
3
생활방수기능 최초 기능
세계최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