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광고분석과 광고전략제안 파워포인트
처음처럼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광고제안.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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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 / 브랜드 소개
POSITIONING
COMPETITORS
POSITIONING
GOALS AND OBJECTIVES
TARGET
AUDIENCE
MESSAGE
AWARENESS
처음처럼의 성공요인
제안 및
결론
본문 처음처럼 출시 당시, 소주시장이 2002년 이후 꾸준히 성장함으로 높은 매력도를 가짐 신제품에 대한소비자
needs가 증가 Well-being 트렌드로 인한 저산도 소주에 대한 선호도 증가
현재 처음처럼은, 저도주(低度酒)와
알칼리수 등으로 제품 차별화를 주도, 점유율 끌어 올리면서 기존의 보수적인 소주 시장에 바람을 불러 일으켰으며 TVCF, 인쇄광고,
옥외, 온라인, 이벤트 등의 활발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본문내용 AGE AWARENESS 처음처럼의 성공요인 제안 및
결론 CONTENTS
기업/브랜드소개
주류BG는 소주의 제조공정에 녹차 특유의 숙취를 근복적으로 개선한 혁신적인
신제품 "山"을 필두로, 최초로 왕실기법을 재현한 약주 "君酒", 매실주 판매 1위를 달리는 "설중매" 와 "설중매 골드"등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다양하고 고급화되는 고객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는 최고의 주류회사 출시일: 2006년 2월 7일 특징 : 세계최초 알칼리수
소주 도수 : 19.5 (2007.07) 용량 : 360ml 19.5도 부드러운 처음처럼 알칼리水 소주 풍부한 자연
미네랄 회전 파동공법을 이용 부드러운 소주맛 기업/브랜드소개 두산주류BG
처음처럼
Positioning Competitors Positioning
POSI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많은도움될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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