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NIKE 나이키 광고분석과 광고전략제안 파워포인트

NIKE 나이키 광고분석과 광고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나이키 NIKE 광고분석및 광고전략제안.pptx


목차
나이키 연혁

나이키의 CI(로고)

나이키 트레이닝

트레이닝 제품

CF 분석

인물분석

나이키 트레이닝과 스포츠 스타의 공통점

나이키 트레이닝 스왓분석

광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제안

본문
나이키가 최근 도입한 마케팅 방법의 하나로 CF, 스타들의 트레이닝 방법, 부위별 트레이닝 방법 을 소개해주면서 자연스럽게 나이키의 제품을 함께 소개해 제품에 대한 마케팅으로 이끌고 있다.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주면서 고객에게 부담을 느끼게 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선전으로 이끄는 것이다.
선수들의 파워풀한 이미지와 최고의 운동 아이콘들로 최고의 선수들이 구성 된다는 점을 강조 하기 위함.


본문내용
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이 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
Sports)라는 회사를 설립
1971년 :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영어식 발음인 NIKE 브랜드
를 만듦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80년 : 신발 업계 정상을 차지한 ‘에어조던(Air Jordan)’
1990년 : 30억$를 능가하는 매출액을 가진 세계
넘버1 스포츠 기업으로 자리 잡음

나이키의 CI(로고)
www.niketraining.co.kr/
스우쉬(swoosh)
1971년 디자인학과의 ‘캐럴라인 데이비슨’
이라는 여학생이 고안
그리스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상징

나이키 트레이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