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나이키가 최근 도입한 마케팅 방법의 하나로 CF, 스타들의
트레이닝 방법, 부위별 트레이닝 방법 을 소개해주면서 자연스럽게 나이키의 제품을 함께 소개해 제품에 대한 마케팅으로 이끌고 있다.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주면서 고객에게 부담을 느끼게 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선전으로 이끄는 것이다. 선수들의 파워풀한 이미지와 최고의 운동
아이콘들로 최고의 선수들이 구성 된다는 점을 강조 하기 위함.
본문내용 t)와 그의 코치 빌 바우어만 (Bill
Bowerman)이 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 Sports)라는 회사를 설립 1971년 :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영어식 발음인 NIKE 브랜드 를 만듦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80년 : 신발 업계 정상을 차지한 ‘에어조던(Air
Jordan)’ 1990년 : 30억$를 능가하는 매출액을 가진 세계 넘버1 스포츠 기업으로 자리 잡음
나이키의
CI(로고) www.niketraining.co.kr/ 스우쉬(swoosh) 1971년 디자인학과의 ‘캐럴라인
데이비슨’ 이라는 여학생이 고안 그리스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상징
나이키 트레이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