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대한항공 마케팅 STP,4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시.ppt |
|
목차 1. 대한항공 소개
2. 브랜드 분석 사례에서의 대한항공
3. 대한항공 마케팅
분석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 다종의 항공기 보유 Sky Team 의 글로벌 구축 국적항공기의 인지도 자체정비시설 발달 고급
인적자원 다양한 노선
본문내용
4. 마케팅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1.
대한항공 소개 기업개요 기업비전 기업미션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Excellence in Flight" 회사명 ㈜ 대한 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항공우주산업 항공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 14개 도시 국제선 - 30개국 100개
도시 주요사업내용 항공운송사업(여객, 화물운송정비교역 등) 5381억원 기타사업(기내식,호텔면세, 항공우주)
987억원 * 1) 기업개요 - 대한항공은 한진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항공운송사로서 1969년 3월 국영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기업 (주)대한항공으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