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일 토요일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대한항공 마케팅 4P.ST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대한항공 마케팅 STP,4P,SWOT사례와 마케팅전략제시.ppt


목차
1. 대한항공 소개

2. 브랜드 분석 사례에서의 대한항공

3. 대한항공 마케팅 분석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
다종의 항공기 보유
Sky Team 의 글로벌 구축
국적항공기의 인지도
자체정비시설 발달
고급 인적자원
다양한 노선


본문내용

4. 마케팅 분석결과를 토대로 한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1. 대한항공 소개
기업개요
기업비전
기업미션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Excellence in Flight"
회사명
㈜ 대한 항공
창립일
1969년 3월 1일
사업부문
여객, 화물, 정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항공우주산업
항공기 보유대수
126대
운항노선
국내선 - 14개 도시
국제선 - 30개국 100개 도시
주요사업내용
항공운송사업(여객, 화물운송정비교역 등)
5381억원
기타사업(기내식,호텔면세, 항공우주)
987억원
*
1) 기업개요
- 대한항공은 한진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항공운송사로서 1969년 3월 국영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기업 (주)대한항공으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많은도움될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