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SWOT.4P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카페베네 마케팅4P,SWOT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pptx |
|
목차 1.기업소개
2. 외부환경분석 1) 경쟁 분석 2) 시장상황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
3. 내부환경분석 1) 4P 분석 2) SWOT분석
4.
문제점도출
5. 제안전략
본문 place
대도시의 주요상권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백화점, 멀티쇼핑몰, 학교주변, 오피스텔밀집지역
본문내용 도출 5. 제안전략
1.
기업소개
‘카페베네’ 는 이탈리아어인 CAFFE와 BENE그리고 프랑스어 VOUS의 합성어인 카페베네뷰의 준말 ‘좋은
느낌의 카페’ 라는 의미로, 문화와 시대적 정서가 함께하는 명소가 되기를 기원하는 브랜드 명 국내 토종 브랜드로, 2010년 5월
현재 196개 점포 개설 Big5 커피전문점 대열에 진입 경기, 부산, 대전에 설립되어 있는 물류센터로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만을
제공
2008년 2월 와플 특허 출원 4월 직영매장 1호점 오픈 09월 브런치 신메뉴 출시, 전주MBC 및 주요상권
가맹점 10호점 10월 로열티 수입 장애아동시설 지원 2009년 2월 한예슬 CF촬영, 아라코 라이센스 계약 4월
미숫가루 음료 특허 출원 일일 생산, 소비, 배송 시스템 개시 6월 50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