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기업 소개 문제 제시 2 전략 소개 핵심역량 도출 3 SWOT
분석 전략 제시
본문 Caffe Bene - 좋은 느낌의 카페라는 의미 ‘정통 유럽풍 카페’
지향 커피를 중심으로 한 문화, 휴식 공간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된 핵심 1. 스피드 매장개발팀 따로 운영, 점포
선점개장 속도 앞서 의사 결정도 빨리 빨리‘ 2. 한국화 오곡라떼‘ 등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상품 개발, 24시간 운영
매장도 늘려 3. 감성 경영 까다로운 한국소비자 맞춰 고객불만지수 관리, 지속적인 소통, 적극 반영
2008년 첫
오픈 와플/미숫가루음료 특허출원
2009년 스타마케팅, 직영 형태 아닌 가맹형태 운영으로 매장수 급속
증가
2010년 대대적인 PPL, 공모전, 이벤트로 브랜드 친숙성 제고
2011년 500호점 돌파 뉴욕 오픈
예정
프랜차이즈점 커피맛 관리 팀 등으로 품질관리 (안정전략) 본사 부설 외식연구소에서 각종 메뉴와 제품
개발 첨단 생산시설을 갖춘 자체 생산 로스팅플랜트 서울, 부산, 대전에 설립되어 있는 물류센터 건물주, 창업주, 본사 공동투자
– 윈윈 구조 글로벌 푸드 서비스 업체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연예기획사 iHQ싸이더스와 제휴
와플,
젤라또 등 디저트 메뉴 무알콜 음료, 곡물 음료 등 커피 외 음료 싱글 오리진 커피 – 고품질 커피 빠른 의사
결정 구조로 신메뉴 출시/철수 공모전, 대학생 인터뷰, SNS 등 아이디어 반영
본문내용 는 의미
‘정통 유럽풍 카페’ 지향 커피를 중심으로 한 문화, 휴식 공간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된 핵심 1.
스피드 매장개발팀 따로 운영, 점포 선점개장 속도 앞서 의사 결정도 빨리 빨리‘ 2. 한국화 오곡라떼‘ 등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상품 개발, 24시간 운영 매장도 늘려 3. 감성 경영 까다로운 한국소비자 맞춰 고객불만지수 관리, 지속적인 소통,
적극 반영 1
2008년 첫 오픈 와플/미숫가루음료 특허출원 2009년 스타마케팅, 직영 형태 아닌 가맹형태
운영으로 매장수 급속 증가 2010년 대대적인 PPL, 공모전, 이벤트로 브랜드 친숙성 제고 2011년 500호점 돌파 뉴욕
오픈 예정 1
1 카페베네가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또는 카페베네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