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맺음말 -마케팅 핵심전력과 주요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제안 -본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본문 마케팅 핵심 전력 -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유명인사
기용 - 고품질 전략 지속적 추구 - 단순히 제품을 판매(X) -> 제품과 함께 기업의 가치를 판매
주요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 장기적인 안목에 마케팅 추구 - 현재 폴로는 경쟁업체가 빈폴이 아닌 상위 브랜드로 목표 설정 - 빈폴은
Prestige 제품이므로, 미래에는 더욱더 상향가치로 조정
본문내용 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A.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목표 세분시장과 패션시장이라는 제품속성을 고려한 패션마케팅의 성공요인
이해 효과적인 패션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창의성과 전문성 향상 ‘빈폴’의 STP전략과 마케팅 4P Mix에 따른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20대를 목표소비자로 선정, 이에 맞는 마케팅전략제안
B.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0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010년 2000 4000 6000 (억원) -
2010년 단일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매출 돌파
- 이 브랜드가 타겟으로 한 세분시장의 특성은? - 세분시장의
목표소비자 특성은? -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적인 포지셔닝 전략은? STP 사례
인구통계학적
환경분석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