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중저가 화장품 시장환경분석 2.자사분석 3.경쟁사
분석 4.SWOT분석 5.REPOSITIONING을 위한
새로운 전략제시
본문 강점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 - 고품질과 자연주의라는 고급
이미지 - 브랜드샵으로 타브랜드 견제용이 -충성도높은브랜드마니아 형성 브랜드샵으로 인해본사와의 직거래로 유통의 효율성
극대화 - 쉽고 부담없이 접근가능 - LG생활건강 인수 홈쇼핑, 면세점 등 판매채널이 다양
약점
- 저가화장품 업계의 후발주자로서의 어려움 - 주 고객이 10~20대의 젊은
여성 - 주력제품이 없이 다각화만 시킴
1) faceBook 등의 SNS를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강화 2)
THE FACE SHOP만의 스페셜 데이 3) 광고 모델을 통합화 방안
본문내용 화장품
시장환경분석
자사 분석 2010년 8월 조사 결과에 따르면 더페이스샵의 시장점유율은 31.9%, 미샤는 19.9%로
거의 1.5배 최초로 지하철 역점을 개설 더페이스샵은 마케팅 부자재 모두에 자연주의 컨셉 나무와 깔끔한 진열을 통해 자연주의
컨셉으로 보완 THE FACE SHOP THE FACE SHOP 강점 클링징 아이쉐도
트윈케익 네일
경쟁사 분석 MISSHA 미샤는 지난해 전년대비 34% 늘어난 2431억원의
매출 4분기에는 매출액 797억원을 달성하면서 업계 1위기록 한방화장품과 안티에이징 제품 등 프리미엄 제품을 늘려 브랜드
리모델링에 성공 기존 20~30대 40~50대까지 고객층을 넓힘 기초화장품보다 색조화장품 판매량이 많음 충성도 고객보단 충동
고객이 많음 ‘미샤데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