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5일 목요일

마케팅 유니클로의 4P, SWOT, 마케팅 전략

마케팅 유니클로의 4P, SWOT, 마케팅 전략
[마케팅] 유니클로의 4P, SWOT,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사업소개
회사이념
회사연혁상품소개

2마케팅
4PSWOT
마케팅전략

3공헌활동

본문

‘ Unique, closing wear house
MIS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최저가격으로 제공한다.

VISION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

사업소개

전 세계 2200여 개 매장
2010년 11조 800억 원의 매출
유니클로 회장 야나이다나시 2009년 부터 2년 연속일본 최고 부자로 선정
국내 유니클로 명동점 2009년 12월 개장한 이후월 12~13억 원의 매출


중략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VIRAL MARKETING)
누리꾼이 이 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널리 퍼뜨리는 마케팅 기법

유니클락 (UNI CLOCK)


본문내용
객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
VISION
‘ Unique, closing wear house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최저가격으로 제공한다.
MISSION

전 세계 2200여 개 매장
2010년 11조 800억 원의 매출
유니클로 회장 야나이다나시 2009년 부터 2년 연속 일본 최고 부자로 선정
국내 유니클로 명동점 2009년 12월 개장한 이후 월 12~13억 원의 매출
사업소개 마케팅 공헌활동
회사이념
회사연혁
상품소개

사업소개 마케팅 공헌활동
회사이념
회사연혁
상품소개

사업소개 마케팅 공헌활동
사업개요
회사연혁
상품소개

사업소개 마케팅 공헌활동
4P
SWOT
마케팅전략
PRICE
저렴한 가격
PLACE
SCM과 TCM을 이용한 효율적인 생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