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메가박스 ? 2.상황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현장조사-MOT모형 6.7P mix 전략 7. 문제점 및 대안
본문 -오리온그룹의
MEGABOX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Show Box를
통해 제작 및 배급사업진출
[롯데시네마의 차별화]
종전의 영화관에서 충족되지 않은 잠재욕구의
파악
공기정화 시스템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변모
예술 문화관으로의 밑거름
1.
시너지 효과 (안정적 배급망 ) 2. 높은 인지도 3. 입점 위치 - 서울 외곽에 입점 하여 상주인구가 많아질수록
영화관의 시너지 효과는 상승한다. (오리 야탑 분당 점등 ) 4. 제품의 차별화 = GOLD CLASS - 1인당 3만원 →
귀족 마케팅 - 다과제공 -1. 극장 관람료 프리미엄 부가
2. 수직이동으로 인한 정체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 1. 후발주자의 위협 법률적 제재
2. 법률적 제재
본문내용 그룹의
MEGABOX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관‘ + 대한민국 대표 영화관’ - Show Box를 통해 제작 및 배급사업진출
메 가 박 스 ?
메 가 박 스 ?
메 가 박 스 ?
상 황 분 석 . . . .환경
분석 현재 한국의 영화 산업의 포화 상태
상 황 분 석 . . . .환경 분석 메가박스의 영화관과 스크린이 제일
적음
상 황 분 석 . . . .환경 분석 영화 산업계는 변화를 맞이 하고 있음
메가박스 홍보
동영상
상 황 분 석 . . . .경쟁사 분석 [롯데시네마의 차별화] 종전의 영화관에서 충족되지 않은
잠재욕구의 파악 공기정화 시스템 프리미엄 영화관으로 변모 예술 문화관으로의 밑거름
상 황 분 석 . .
. .경쟁사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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