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 한국문화와 유사 터키 내 한국의
이미지(한류) 음식문화 발달(손님접대문화) 차문화 발달
본문내용 x Competitor analysis
제품 분석
Product introduce 출처: 파이낸셜 신문 09.11.07 출처: 락앤락
홈페이지 ‘락앤락(LOCK&LOCK)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네이밍에서 잠그다. 밀폐하다의 영어인 Lock을 두 번 반복함으로써
정말 밀폐가 잘 되고 절대 새지 않을 것 같은 이미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밀폐용기 카테고리의 대표성까지 확보할 수 있었다. 출처 :
브랜드메이저(http://www.brandmajor.com) 59.7% 국내 밀폐용기 시장 점유율: 1위 출처: 파이낸셜 신문
10.01.07 LOCK&LOCK의 국내시장에서의 위치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제패
세계 11개
해외영업법인 70여 개 해외 직판장 4개 해외 생산 법인 해외 이머징마켓을 적극 발굴 9.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