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산업 소개 2.역량
분석 운영시스템 경쟁우선순위 서비스프로세스 주문충족전략 3.
결론
본문 연혁
1982 신한은행 창립 1999 충북은행 & 강원은행과 합병 2001
신한금융지주회사 출범 2003 ㈜조흥은행 자회사 편입 본인가 취득 2006 통합 신한은행 출범 2009캐나다 신한은행
개점신한금융그룹‘(사)신한미소금융재단 ‘출범 2010서울 글로벌 센터 오픈
중략 역량 분석 Job
Shop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연성이 높음 신한은행은 광범위한 정보를 수록한 통합고객관리
시스템인SRMS(Shinhan Relationship Managemant System)을 구축하여 고객 성향에 따라 신속한 상담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고객만족도 조사실시, 블루매니저 제도, 스마일 차차차제도, 와우서비스데이, 와우콜 서비스)하는 등
고객화가 매우 중요함
본문내용 1 신한금융지주회사 출범 2003 ㈜조흥은행 자회사 편입 본인가
취득 2006 통합 신한은행 출범 2009 캐나다 신한은행 개점 신한금융그룹‘(사)신한미소금융재단 ‘출범 2010 서울 글로벌
센터 오픈 산업 소개 역량 분석 결론 연혁 경영이념 수상내역
산업 소개 역량 분석 결론 산업 소개 역량
분석 결론 연혁 경영이념 I 경영이념 II
산업 소개 역량 분석 결론 산업 소개 역량 분석
결론 연혁 경영이념 I 경영이념II
산업 소개 역량 분석 결론 Job Shop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연성이 높음 신한은행은 광범위한 정보를 수록한 통합고객관리 시스템인SRMS(Shinhan
Relationship Managemant System)을 구축하여 고객 성향에 따라 신속한 상담과
차별화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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