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유통은 . 1. 연구배경 왜
필요한가? 현재 소비자가 힘을 얻은 소비-유통구조에서의 친환경적인 소비는 유통업계에게 친환경적인 유통환경을 요구하게
됨. 소비자 인식조사 연령대별 친환경 제품 구매의향 같은 조건이라면 친환경 제품을 선택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친환경 제품
구매 *
그린유통의 개념과 트랜드 배경 *
환경적 요소를 고려한 유통체계 2. 그린유통의
개념 그린유통이란? 기존 유통체계 온실가스 감축 물 사용 절감 폐기물 최소화 유해물질제거 그린
유통 *
유통업계에서는 2. 그린유통 트랜드 배경 Why? 웹과 시민단체의 감시강화 핵심 경쟁력
요소 정부의 규제 강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