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art. 1 기업소개와 분석 기업소개, 5요인, 3C, SWOT, STP, 4P,
기존마케팅전략 Part. 2 마케팅 개선안 1 새로운 유통의 방법 2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3 EDIYA커피전문점과
전략적 제휴 4 사회적 책임 수행 활동 5 해외 진출의 활성화
본문 기업이념: 고객 제일주의 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 1956년 크라운제과로 회사명 변경 1988년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 제작 방영, 큰 반향 업계 1위
달성 모든 제품에 100% 생크림 사용 현재 점포 수 전국 650여 개 파리바게뜨(업계1위) 냉동 생지를 통한
Bake-Off-System을 업계 최초로 도입 업계 최초로 DB마케팅 도입 후발 업계의 낮은 인지도
극복
뚜레주르(업계2위) CJ의 자본력 유럽형 건강 베이커리 - 카페형 대신 전통 빵집 형태를 고수해
차별화 크라운베이커리는 인테리어나 색깔 및 제품에 있어 특별한 차별점 없음
타 경쟁사보다 브랜드 선호도가 매우
떨어짐
- 단기적인 성과를 노리기보다 적극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매우 필요 바쁜 현대사회에서 빵의 수요 급속도로
증가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빵을 선호
맛은 물론 건강, 웰빙
여가 생활의
증대
본문내용 , 큰 반향 업계 1위 달성 모든 제품에 100% 생크림 사용 현재 점포 수 전국
650여 개
◈ 환경분석 맥주시장의 산업구조분석모형 5 Force
모형
Competitor Company Customer 파리바게뜨(업계1위) 냉동 생지를 통한
Bake-Off-System을 업계 최초로 도입 업계 최초로 DB마케팅 도입 후발 업계의 낮은 인지도
극복 뚜레주르(업계2위) CJ의 자본력 유럽형 건강 베이커리 - 카페형 대신 전통 빵집 형태를 고수해
차별화 크라운베이커리는 인테리어나 색깔 및 제품에 있어 특별한 차별점 없음 타 경쟁사보다 브랜드 선호도가 매우
떨어짐 - 단기적인 성과를 노리기보다 적극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매우 필요 바쁜 현대사회에서 빵의 수요 급속도로
증가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빵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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