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적용상황 ① 현지시장수요의 가격탄력성이 높은 경우 ② 생산이나 판매 면에서 규모의 경제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경우 ③ 소비자의 상품수용도가 높거나, 현지 소비자의 소득이 낮은 경우 ④ 경쟁사가 모방상품을 재빨리 시장에 내놓을 가능성이 높은
경우 ⑤ 가격에 아주 민감하여 낮은 가격이 빠른 시장성장을 실현할 경우 ⑥ 생산량이 축적될수록 제조원가와 유통비용이 빨리 하락될 경우
(경험곡선효과가 클 때)
본문내용 Ⅳ 미국시장 성공과정 분석 Ⅴ 토 의 주 제
Toyota연혁 1937년 토요타 자동차 공업㈜ 설립 1955 토요페트 크라운/마스터/딜럭스 출시 1957 크라운
미국수출/미국 토요타 자동차 판매㈜ 설립 1961 Publica 출시 / 1966 corolla 출시 1973 Calty Design
Research,Inc 설립 1977 Toyota Technical Center, U.S.A Inc설립 1984
토요타/GM제휴회사(NUMMI)미국 생산 개시 1989 렉서스 브랜드 미국 내 출시 1992 영국공장(TMUK)생산
개시 1997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카 출시 2000 한국 토요타 자동차㈜ 설립 2002 중국 천친토요타 자동차(유)
생산개시 2007 토요타 하이브리드 자동차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백만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