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주제 선정 이유/연구내용 2. 김치 시장 분석 3. 성공 사례 분석 4.문제점 및
미래생존전략
본문 - 맞벌이 부부 증가
- 식생활의 편익성 추구
- 독신자
증가
- 아파트 확대
- 인터넷 이용자 수 증가
- 전자 상거래 발전 더 김치 개인사업자
설립 우리홈쇼핑 판매 개시 CJ홈쇼핑 판매 개시 주식회사 홍진경 법인사업자 설립 패션 매거진 - 〈VOGUE
KOREA〉 2006년 100가지 문화 트렌드 선정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김치 부문 대상 수상 CJ홈쇼핑 월드베스트 퀄리티 상품
선정 2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김치 부문 대상 수상 Good Recipe by 홍진경의 어머니
경제
∙ 사회변화로 인해 포장 김치 시장의 확대
김치 발효 식품으로 세계적인 인기 메뉴
전자상거래
발달
소자본 투자가 용이함
본문내용 선정 이유 & 내용
1. 주제 선정
이유/연구내용 식탁에 빠져서는 안될 음식 김치 1 김치 파동, 김치 가격 상승 2 김치 산업의
성장 3
1. 주제 선정 이유/연구내용 온라인 김치 시장의 선두주자 홍진경의 더김치 오지호의
남자김치
II.김치시장 분석
2. 김치 시장 분석 김치시장의 출현 배경 및 시장 규모 - 맞벌이 부부
증가 - 식생활의 편익성 추구 - 독신자 증가 - 아파트 확대 - 인터넷 이용자 수 증가 - 전자 상거래
발전
2. 김치 시장 분석
2. 김치 시장 분석 34 64 김치를 사먹는 34명 중에서
27명이 20 ~ 30대 실제 실제 김치 수급 현황 조사에서도 현대 생활의 변화로 인해 김치를 구입해서 먹는
사람은 많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