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E-mart
Pizza 2.Interview 3.Strategy 4.SWOT
본문 Strategy 전국에 있는
이마트 지점에 매장을 확장시켜 접근의 편리성을 더욱 높인다. Strategy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고 기업의 이미지 제고 Strategy 넓은 유통망을 통해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피자의 질과 메뉴의 수를
높인다.
본문내용
- 한정된 메뉴의 수 - 불규칙한 대기 시간 - 먹는 장소의
부재 Opportunities - 최근 이슈화 (promotion) - 전국 각지에 있는 매장 - 넓은 유통망을 통한
재료의 단가 절약 Threats - 영세 피자업체들의 생존권 위협 이슈화 (이미지 손상) - 경쟁업체 (costco 피자,
동네피자, 대형 피자 체인점) S/O Strategy
S/O Strategy Strategy 전국에 있는 이마트
지점에 매장을 확장시켜 접근의 편리성을 더욱 높인다.
Strengths - 크기(양) - 가격 -
접근성 -소셜네트워킹서비스 (SNS) Weaknesses - 피자의 질 - 한정된 메뉴의 수 - 불규칙한 대기
시간 - 먹는 장소의 부재 Opportunities - 최근 이슈화
(promotio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