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및 사업전략 -에버랜드 경영 원칙, 서비스 프로세스 구조 분석 2.프로세스 분석 및
운영체제 -맹금류 공연 사례분석 3.기능별 배치 -테마파크 구성 분석 4.품질관리 -레스토랑, 범퍼카 사례
분석 5.수요예측 -데이터 기초로 2011년 수요예측
본문 1)사업전략 -고객만족
경영
체계적 조사 및 모니터링 창의적 서비스 교육 -내부 직원 만족 경영 직원 만족이 곧 고객 경영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개인의 능력 향상과 경력개발을 지원하는 맞춤형 복리후생제도 ex) 1인1실 기숙사 운영 차별화된
시상제도 ex) 해외의 선진 사업장 벤치마킹 기회를 부여 -친환경경영 97년 ISO 9002 & 14001 인증을
취득 대한민국 녹색경영 대상 5년 연속 수상
본문내용 마파크 구성 분석 4.품질관리 -레스토랑, 범퍼카
사례 분석 5.수요예측 -데이터 기초로 2011년 수요예측
1.기업소개 - Ever(영원,활력) +
Land(자연,평안) = 에버랜드 - 브렌드 아이덴티티 : Inspiring - 기업 목표
1)사업전략 체계적 조사
및 모니터링 창의적 서비스 교육 -고객만족 경영 -친환경경영 97년 ISO 9002 & 14001 인증을
취득 대한민국 녹색경영 대상 5년 연속 수상 -내부 직원 만족 경영 직원 만족이 곧 고객 경영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개인의 능력 향상과 경력개발을 지원하는 맞춤형 복리후생제도 ex) 1인1실 기숙사 운영 차별화된
시상제도 ex) 해외의 선진 사업장 벤치마킹 기회를 부여
2)서비스 프로세스 구조 제품 특성 프로세스
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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