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자료실
2013년 5월 26일 일요일
국제경영 AMORE PACIFIC 아모레 퍼시픽의 인도시장 진출 방안
국제경영 AMORE PACIFIC 아모레 퍼시픽의 인도시장 진출 방안
[국제경영] AMORE PACIFIC 아모레 퍼시픽의 인도시장 진출 방안.pptx
목차
기업 소개
AMORE PACIFIC’ 시장 진출 현황
한국
중국
프랑스
세계 시장에서의 아모레퍼시픽
인도시장 진출 방안 및 해결책
본문
절대적인 시장 점유율
2005년 33%에서 2010년 37% 까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임
국내 모든 화장품 판매 채널에서 1위 유지
유통 채널 별 시장 점유율
백화점 15% 방문.직접판매 63% 전문점 32%
할인점 24% 온라인 25%
프랑스 시장에서의 차별화 - 여성성
-남녀의 구별이 없어지던 시장 추세에서 여성성을 강조
사과 모양을 띈 독특한 용기를 사용
젊은 여성층이 주를 이루는 niche market 공략
최근에는 프랑스의 향수 브랜드 ‘Annick Goutal(아닉 구딸)’ 인수
- 프랑스 향수 시장에서의 라인 확대
본문내용
방안 및 해결책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1.기업 소개
AMORE
PACIFIC
HARMONY OF CONTRAST
1. 기업 소개
아름다움은 서로를 채워주는 ‘다름’의 완벽한 조화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1. 기업 소개
고가격 제품
중간가격 제품
저가격 제품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1. 기업 소개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1. 기업 소개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2. 시장 진출 현황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2.1 국내 시장 진출 현황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2.1 국내 시장 진출 현황
기업소개
시장 진출 현황
점유율
인도 진출
절대적인 시장 점유율
2005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