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6일 일요일

국제경영 문화의 차이에 따른 Walmart의 판매전략

국제경영 문화의 차이에 따른 Walmart의 판매전략
[국제경영] 문화의 차이에 따른 Walmart의 판매전략.pptx


목차

Case 1. McDonald’s in India
Case 2. 터키의 이슬람 자본주의
Case 3. DMG – Shanghai의 유교 사상적 접근
Case 4. 인도의 카스트제도
Case 5. Walmart의 해외확장

본문
Case 1 McDonald’s in India
About McDonalds

- 1955년 설립.

-4 new store each day.

-30,000 restaurants.

- 120 countries or more.

-50 million customers.

- 세계 최대의 소고기 이용자.


about India

12억 인구 중 2억 명의 비교적 성공한 중간계급.
국민의 대다수가 힌두교인.
소 숭배 사상.
1억 4천명의 무슬림.



본문내용
사상적 접근Case 4. 인도의 카스트제도Case 5. Walmart의 해외확장

유럽 내 맥도날드 간판

Case 1 McDonald’s in India
About McDonalds
- 1955년 설립.
-4 new store each day.
-30,000 restaurants.
- 120 countries or more.
-50 million customers.
- 세계 최대의 소고기 이용자.

12억 인구 중 2억 명의 비교적 성공한 중간계급.
국민의 대다수가 힌두교인.
소 숭배 사상.
1억 4천명의 무슬림.
about India

1990년대 말 인도 정착
힌두교인 무슬림을 위한 메뉴 개발.
ex) -Maharaja Mac.
(Indian version of 빅맥)
- McAloo Tikk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