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완동물 전문점은 애완동물을 좋아하고 길러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 창업하기에 적당 - 점포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대다수 고객이 중산층인 점을
감안, 거주지역의 소득수준을 충분히 고려 - 중산층 이상의 거주 인구가 많은 주택가나 아파트 밀집지역에 입점하는 것이 유리 - 주택가
입구에 신규 점포를 내면 주택가로 들어서는 신규 고객들을 유치하기 좋음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전국적인 전문 Pet Shop 체인망 조직 애견 분양에서
애견 진료까지 One-Stop 서비스 제공 건강하고 질 좋은 애견 분양과 끊임없는 아이템으로 고객만족 추구 믿음과 신용으로 고객과
하나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회사
영업팀 분양팀 제품기획팀 CEO 고객지원팀 관리팀 고객관리부 컨텐츠 기획부 웹
사업부 웹사이트 관리팀 마케팅팀 조직구성
사업 네트워크 제휴서비스 인비홈 자체 캐릭터
사업 전국 동물병원 제휴 애견쇼핑몰과 제휴(zoo) 전문
브리더와 제휴 인비홈
애견시장현황 사 업 비 전 시 장 규 모 애견 수요층
애견
시장현황 국내 애완동물 전문점, 동물병원 등 00천개로 추정 창업 컨설턴트 설문 조사, 올해 유망 사업 1위가 애완동물
전문점 애완 동물 전문점은 최근 몇 년 사이 시장 규모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중소기업창업론]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