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Internet Marketing Internet Marketing의 변화 Internet
Marketing 2.0 Internet Marketing 2.0 Trend 2.Maxmovie 기업 소개 Business
model 3.개선방안 Maxticket Mobile Application 4.Q &
A
본문 1999년 설립, 국내 공연 및 영화 예매 / 발권 전문 회사(예매 및 발권기술 특허 출원) 2010년
현재 회원수 550만명 / 월 평균 예매 50만명
소비자의 요구사항이 변화하고 있음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처음부터 변화되고
있는 시장의 Needs를 반영
많은 정보 대신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의 정보 제공 대화중심의 의사소통 서비스 제공 →
사용 연령층 확대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텍스트 기반의 가벼운 플랫폼 지향 Push Technology – New
Speed
본문내용 net Marketing 2.0 Trend Maxmovie 기업
소개 Business model 개선방안 Maxticket Mobile Application Q &
A 목 차
Internet Marketing
1_1. Internet Marketing의 변화 인터넷의
특성을 이용 한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시장 조사 등의 마케팅 활동 Ⅰ. Internet
Marketing Product UCC Promotion WOM(Viral) Place Social
Networking Price Identity(Value) Prosumer Evangelist Swarmer Trendsetter Marketing
4P Web 2.0 Read → Write Netizen →
Prosumer Releve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