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Maxmovie 맥스무비 인터넷마케팅

Maxmovie 맥스무비 인터넷마케팅
Maxmovie 맥스무비 인터넷마케팅.pptx


목차
1.Internet Marketing
Internet Marketing의 변화
Internet Marketing 2.0
Internet Marketing 2.0 Trend
2.Maxmovie
기업 소개
Business model
3.개선방안
Maxticket
Mobile Application
4.Q & A


본문
1999년 설립, 국내 공연 및 영화 예매 / 발권 전문 회사(예매 및 발권기술 특허 출원)
2010년 현재 회원수 550만명 / 월 평균 예매 50만명


소비자의 요구사항이 변화하고 있음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처음부터 변화되고 있는 시장의 Needs를 반영


많은 정보 대신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의 정보 제공
대화중심의 의사소통 서비스 제공 → 사용 연령층 확대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텍스트 기반의 가벼운 플랫폼 지향
Push Technology – New Speed



본문내용
net Marketing 2.0 Trend
Maxmovie
기업 소개
Business model
개선방안
Maxticket
Mobile Application
Q & A
목 차

Internet Marketing

1_1. Internet Marketing의 변화
인터넷의 특성을 이용 한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시장 조사 등의 마케팅 활동
Ⅰ. Internet Marketing
Product
UCC
Promotion
WOM(Viral)
Place
Social Networking
Price
Identity(Value)
Prosumer
Evangelist
Swarmer
Trendsetter
Marketing 4P
Web 2.0
Read → Write
Netizen → Prosumer
Releven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