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유니더스(UNIDUS)국제경영전략 분석
[국제경영]유니더스(UNIDUS)국제경영전략 분석.pptx |
|
목차
1.기업개요 2.국제경영환경 3.국제경영활동약사 및 현황
4.국제경영전략 5.결론
본문 국내시장점유율 65%, 입찰시장점유율 30%
2009년 누적
매출액 : 231.0억원 (전년동기 대비 15.3% 증가)
2009년 영업이익은
18.8억원
 국제기구에 콘돔 무상프로그램 활성화에 따른 수요증가와 중국시장 진출로 인한 시장확대 기대.
 신제품 개발로 인한 매출증대와 각국에 에이즈 확산 방지 등 지속적인 수요 증가 기대.
1.
콘돔 늘어나는 인구를 억제하기 위한 피임기구로써 일반형, 링형, 돌출형 등다양한 형태와 기능의 콘돔을 생산. 운수대통 I , 골드링,
판타지, 점보 등 40여 개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음.
2. 의료용 고무장갑 인체공학을 도입한 곡지형 모양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사이즈 별로 테두리 색이 구분되어 있어 사용 편리 한국의 KS마크,Q마크, GM마크, 미국의 FDA인증, 영국의 BS, 일본의
JIS 규격에도 만족하는 탁월한 품질
3. 고무골무 국내외 정밀전자 업계 및 반도체 업계에서 쓰여짐. 특히 정전기
방지기능 비롯한 탁월한 품질 인정받고 있음. 새롭게 개발한NBR 지삭크는 고무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으며 BLACK지삭크는 정전기 방지에
탁월하다
해외시장 진입 전략 어느 국가에 진출할 것인가? 미국, 중국, 나이지리아, 브라질, 일본 등
50개국
언제, 어떤 순서로 목표시장에 진입할 것인가?
조달시장 (1986) ⇒ 플랜트(1989) ⇒
일반시장
어떤 방식으로 목표시장에 진출할 것인가?
OEM, ODM, FDI, 직접수출
한국이 잘
만들지 않나? 근데 왜 이미지가 안 좋지? 조달시장에 보급하는 거라서? 조달시장에 보급하려면 품질이 철저해야 되잖아 보급품이라고 안 좋게
보는 건 편견이야! 이걸 깨야 되겠다~
본문내용 1973년 ㈜서흥산업으로
출발, 2000년 유니더스로 상호변경 콘돔, 지삭크, 의료용 장갑, 플랜트 등 4가지 제품군을 생산 전체 매출액 218억 원 중 콘돔
매출액이 138억 원(64%)을 차지 세계 1위의 콘돔 생산업체11억 5000만개 (점유율 : 국내 70%, 해외
35%) MISSION 인간의 건강과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세계속의 유니더스 실현 VISION R&D에
대한 과감한 투자 고객만족 Health & Beauty(건강과 미)
1. 기업개요 기업
소개 국내시장점유율 65%, 입찰시장점유율 30% 2009년 누적 매출액 : 231.0억원 (전년동기 대비 15.3%
증가) 2009년 영업이익은 18.8억원 국제기구에 콘돔 무상프로그램 활성화에 따른 수요증가와 중국시장 진출로 인한
시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